퐁당,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흑양파농축액스틱 출시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7.27 16:54 수정 2020.07.28 03:01


즐거움은 선택이지만 건강한 즐거움은 필수다남녀노소 필수로 즐겨야 하는 건강기능개선식품인 흑양파농축액스틱을 퐁당에서 출시했다.

 

퐁당은 상품가치가 없는 양파를 새로운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탈바꿈했다양파를 흑양파로 발효 숙성하면서 양파의 효능을 증대시키고 고급패키지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흑양파고를 간편하게 스틱 하나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다제품은 기존 100ml 팩에 넣어 판매하던 것을 일회용 스틱형으로 낱개 포장하여 보관 및 휴대를 용이하게 하였다또한 기존의 양파즙보다 맛을 높이기 위해 100% 사과 농축액을 20% 첨가하였다.

 

흑양파농축액스틱은 양파의 주요 성분 퀘르세틴이 가장 많은 부분인 양파 껍질뿌리새싹을 모두 사용하였다이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성장기에도 도움을 주고뇌의 혈류를 증가시켜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분비시켜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또한 혈액 속 혈전을 제거하고 혈액을 맑게 하여 모세혈관의 건강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그리고 간장 해독의 조력으로 체내 납카드뮴비소 등의 중금속을 배출하고 아질산염과 아민의 결합을 막아 소화기계의 암 발생을 예방하기도 한다.



 ▲ 흑양파농축액스틱 패키지

 

양파는 피하지방세포를 분해하고 지방합성효소를 억제하여 다이어트 효과가 있고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혈당을 저하시켜 당뇨병에도 효과가 좋다또한 나쁜 콜레스트롤도 저하시켜 고지혈증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흑양파농축액스틱의 원료인 양파는 직접 생산하고경산 소재의 공장과 대량생산 계약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지역 양파 농가의 못난이 양파 수매로 농가 소득에 도움이 되고자 하며양파의 효능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 계획이다또한 할랄, iso22000 등 각종 인증으로 수출에 발돋움까지 하고자 한다.

 

주 고객층은 고혈압으로 건강식품을 고려하거나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40~50그리고 적절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다.

 

또한원료의 공급 및 제조를 맡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함으로서 직접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20~30%의 수수료를 요하는 중간거래상을 생략하였다직접 농사를 지은 양파로 중간 마진이 없는 원물 가격으로 판매하는 셈이다.

 

직접 판매 외에도 온라인 판매대리점 방식의 유통망까지 수립할 예정이고프리미엄 라인의 한정수량 정기배송 서비스 또한 진행할 계획이다.

 

퐁당의 관계자는 품질 높은 흑양파농축액스틱을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전 국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퐁당 권천경 대표


한편퐁당의 권천경 대표는 A-yo 사과예실찬 셀레늄 사과 등 음료용 과일즙을 선 등록한 장본인

이다또한청년창업 펀딩에 지원하고 45개사 홍보영상 제작 등을 도운 바 있다.

 

흑양파농축액스틱은 퐁당의 기존 제품인 한알가득 사과담아 제품의 판매량이 높아 수없는 연구를 거듭하여 흑양파농축스틱도 출시하게 되었다고 한다.

 

기존의 퐁당 제품인 한알가득 사과담아 제품은 자연의 맛 그대로를 컨셉으로 하여 인공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사과를 100% 첨가하여 인공적인 사과 맛이 아닌 사과 그 자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 한알가득 사과담아

 

한알가득 사과담아 제품도 흑양파농축스틱처럼 간편한 스틱형으로 필요할 때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스틱에도 절취선이 있어 도구 없이 손으로 쉽게 뜯을 수 있으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쇼핑백까지 제공되어 선물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사과는 우리나라 사과 주산지인 의성에서 직접 재배하여 재료로 이용하였다의성은 아침과 저녁의 기온차가 상대적으로 커서 사과의 당도가 높고일조량이 풍부하여 사과 재배에 있어서 최적의 지역으로 꼽히는 곳이다.

 

사과는 알칼리성 식품으로칼로리가 적고 혈관에 쌓이는 유해 콜레스테롤을 몸밖으로 내보내며 유익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동맥경화를 예방한다그리고 사과의 칼륨은 몸 속의 염분을 배출시켜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준다수용성 식이섬유의 펙틴 또한 위액의 점도를 높이고 급격한 혈압상승을 억제해주며페놀산은 체내의 불안정한 유해 산소를 무력화시켜 뇌졸중을 예방한다그 밖에 폐 기능을 강하게 하는 케세틴과 피로를 잠재우는 유기산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 C도 다량 함유되어 있다.

 


Copyrights ⓒ 인천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