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가장 살기좋은 1등 북구, 1등 의회가 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 다하겠다

이영재 기자

작성 2020.01.05 07:51 수정 2020.01.12 16:42

 

사랑하는 45만 구민 여러분!

많은 일로 바쁘게 지내왔던 2019년이 지나고 희망의 기대를 한껏 품게 만드는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많은 주민분들의 관심으로 집행부에서 진행하는 사업의 점검과 확인을 통하여 주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행정과 의정이 무엇인지 다시금 느낄 수 있는 뜻깊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으며, 우리 북구의회 의원들은 주민의 소중한 의견을 허투루 듣지 않고 낮은 자세로 함께 소통하고 진실된 대화를 통해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우리 의회는 처음 열정과 의지를 갖고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하고 목표를 이루어 낸다라는 초심불망 마부작침(初心不忘 磨斧作針)의 마음으로 주민들이 원하는 미래를 위해 초심 그대로 열정적으로 노력하여 전국에서 가장 살기좋은 1등 북구, 1등 의회가 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주민분들이 겪는 불편사항이나 불합리한 제도에 대해서는 사안이 크고 작음을 떠나 북구의회 의원들이 곁에서 함께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은 번성과 번영를 상징하는 흰색 쥐의 해입니다. 주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이 번성과 번영으로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자년 새해을 맞이하여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의장 이정열

 

Copyrights ⓒ 인천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대구북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