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1995, 서울이랜드 김호준 영입!

부천FC 1995가 서울이랜드에서 김호준 영입

부천FC 1995가 인천유나이티드에서 주종대 임대 영입

김기영 기자

작성 2019.12.31 15:44 수정 2019.12.31 15:48

인천대 출신인 김호준은 2018년 U리그 팀의 권역 우승과 전국체전 우승 달성에 기여하는 등 대학 무대 최고의 자리를 이끌었다. 이후 지난 시즌을 앞두고 서울이랜드에서 프로에 입문했다. 센터백과 풀백 소화가 가능하며 상대방 대인마크와 우수한 태클 능력이 장점이다.


구단 사무국에 방문에 김호준은 “부천FC에서 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굉장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지난 시즌 개인적으로 경기에 많이 뛰지 못해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다음 시즌 간절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부천 팬 분들께 제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부천FC1995가 인천유나이티드에서 주종대를 임대 영입했다 "


광주FC U-18 금호고를 졸업하고 인천대를 거쳐 인천유나이티드에서 프로에 입문했다. 지난 시즌에는 총 2경기를 소화했다.


측면 공격과 수비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부진 체격에서 나오는 빠른 스피드와 정교한 크로스가 강점이다. 또한 측면 윙어나 풀백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만큼 멀티플레이어의 활약이 기대된다.

주종대는 “부천에 오게 되어 영광이다. 부천에 대한 소속감을 가지며 팀에 도움이 되고 지난 시즌보다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에 이어 ”빠르고 저돌적으로 경기하며 투지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Copyrights ⓒ 인천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기영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소상공인연합신문